본문 바로가기

독서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줄거리, 저자소개, 느낌점

반응형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를 읽고 느낌점과 요약 줄거리, 저자소개에 대해서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책은 부동산 재태트에서 베스트셀러로 여러분께서 읽으신다면 인생이 180도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요약 줄거리

월급에서 절반은 무조건 저축하라 이 돈으로 1000만원을 저축하면 10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투자처 찾는 법을 알려주고 있다 이건 갭투자와 비슷한 투자방법으로 소개되고 있다

부동산 경매 , 상가투자, 아파트투자들 저자 너바나님이 경험한 부동산 재테크에 대해서 나열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수십억 자산가가 되기까지 많은 부동산 경험들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이 책에서 은행저축 50% 를 통해 종잣돈을 만들고 이 돈으로 소액이면 부동산 경매를 종잣돈이면 아파트 투자를 해보라고 

자세히 저자의 경험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저자소개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저자 너바나는 대기업의 월급쟁이었고 2015년도에 부유하지 않은 형편에서 월급만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재태크 공부를 시작 하였다.

저자 너바나님은 현재  수백억원의 자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월급쟁이TV에도 출연하시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강연을 하고 있으면 현재는 자신과 같았던 직장인 주부 등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선행을 하고 있습니다 

 

느낌점

처음 이 책을 보며 정말 이게 가능한가? 했었지만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이책에서는 소개되고 있다

이 책이 많은 사람들이 읽고 베스트셀러가 된 이유는 이 책은 바로 부동산 기본기를 다지는 것에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저자는 무작정 부동산 투자를 권하지 않는다 투자는 위험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열심히 공부하고 발품을 팔고 준비가 되었을때 기다렸다가 투자를 하고 강조하고 있다.

책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인상깊은 것은 "조급한을 버리고 인내심을 길러라" 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책을 읽고 부동산 재테크에 성공하여 나도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책을 출판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