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마지막 몰입 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

반응형

마지막 몰입 독서를 읽고 줄거리 저자소개 느낀점을 리뷰하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책에서는 잠재력을 터트리며 나를 넘어서라 즉 나를 넘어서는 힘에 대해서 저자는 집필하였다.

낡은 마인드를 완전히 버리고 리셋하라 

 

 

마지막 몰입 줄거리

몇년전에 일론 머스크가 더 똑똑해지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전문가를 찾았다. 바로 그전문가는 짐퀵이었다.

너무 많은 사람이  실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기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한다.

실수를 실패의 증거로 보는 대신 자신이 노력하고 있다는 증거로 삼도록 해라.

동기는 가지는 것이 아니라 부여하는 것이다. 그리고 동기는 얼마든지 지속될 수 있다.

잠시 따뜻했다가 다시 데우지 않으면 식는 목욕물과는 다르다.

잠재력을 터트리며 지금의 나를 넘어서라 

 

마지막 몰입 저자소개

저자: 짐퀵

25년 넘게 전세계 기업의 CEO, 운동선수, 배우 각개각층의 사람들의 진정한 잠재력을 끌어낸 세계적인 브레인 코치

유튜브에 올라온 강연 시청 1억뷰 달성 기억력 향상, 두뇌건강 등에 뛰어난 전문가

하버드, 나이키, 구글 등 전문 강사로 강연 빌게이츠, 오바바, 일론 머스크 들이 찾은 최고의 두뇌 개발 전문가이다.

아카데미 기업 퀵러닝 운영 전세계 195개국에서 수강중이다. CNBC 등 유명 언론매체 정기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마지막 몰입 느낀점

말의 중요성 생각하게 한다. 내가 실패할까 두려워 시작도 못한 일들이 있는지 생각해보았다.

기존에 구매대행 사업, 건강기능식품 등 실패할까봐 두려워한 일들을 다시 시작해 보는 계기가 됐다.

나도 모르게 남들과 비교하는 습관이 있다. 고쳐야겠다.

잠재력을 펼친 수 있는 비법을 알고 싶다면 이 책을 읽기 바란다.

속독법, 학습법, 집중하는법에 대해서 저자는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반응형